본문 바로가기
기타

양봉으로 큰 시세를 주는 거

by ★싸일런★ 2022. 4. 9.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이거를 월봉으로 보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어찌 됐든 그때 9대 3의 법칙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주식이 1년 중에 장대 양봉으로 큰 시세를 주는 거는 크게는 한 3개 정도라고 했잖아요.

양봉으로 큰 시세를 주는 거

그리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양봉으로 큰 시세를 주는 거 큰 장대 양봉 3개 정도를 노리고 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흔히 이제 달쌈 쓰 벳이라고 하거든요. 그게 쌈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는데 이게 달콤한 그 장대 양봉 세 개는 먹겠다는 신보고 그 쓴 음봉들은 피하겠다는 거잖아요.

근데 사실 주식을 해보면 단것만 삼킬 수 없거든요. 단거를 삼키고 싶으면 그 앞에 쓰디 쓴 한 달을 이겨내야지 내가 단 거를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때 이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했을 때 이 큰 장대 양분 하나를 이제 익절을 해서 취득을 했고 그 이후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주식을 익절을 하고 나갈 때는 하나는 이 주식이 시세를 다 냈다고 판단했을 때고

두 번째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다른 종목에서 더 큰 기회를 봤을 때는 아무리 이 주식이 좋아도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 다음 종목으로 옮겨가거든요.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욕심을 부리자면 한 번 더 기다릴 수도 있었지만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6만 원 6만 원에서 5만 8천 원 구간에서 사서 8만 원에서 8만 5천 원 구간에서 팔고 4억의 수익을 낸 것에 만족 하고 스스로 만족하고 이후에 주식이 오르더라도 그 다음에 이제 에스케이 바이오사이언스로 가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했기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18억이라는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거잖아요.

sk 바이오사이언스

그래서 사실은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때로 sk 바이오사이언스에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하지 않았더라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아마 이렇게 횡보하는 구간에서 이거는 아마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못 견뎠을 거예요.
가지고 있더라도 아마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저가 5만 8천 원에서 고가 8만 5천 원 구간 4억의 수익 정도에 아마 만족하고 이 주식이 더 오르더라도 나는 4억의 수익에 만족한다고 생각하고 익절했을 겁니다.
예 왜냐하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신이 아니기 때문에 이 주식이 한 번 더 갈 거라고 예측 못하거든요.

아까 호가창 얘기해 주셨잖아요. 호가창도 좀 보면서 이렇게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호가창은 사실은 이게 정지돼 있는 게 아니고 9시부터 3시 반까지는 장 중에는 살아있는 생물이잖아요.
그 그렇기 때문에 이거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스틸 컷으로 보고 설명을 드릴 수 있는 건 아니고 네네 매수세라든지 아니면 매도세라든지 그다음에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호가창은 어떻게 생각을 하냐면 네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어설픈 차트 분석 매매을 두지 않거든요.
근데 어설픈 차트 분석 매매을 둘 줄 압니다. 어설픈 차트 분석 매매을 둘 줄 아는데 초등학교 3학년 때 세 달인가 증권사 창구 다는 게 전부이기 때문에

완전 초급 수준의 어설픈 차트 분석

그냥 완전 초급 수준의 어설픈 차트 분석 매매이지만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호가창을 보면 그 왜 우리가 어설픈 차트 분석 매매을 처음.
들으면 배우는 게 이렇게 호구 벌린다고 해놓고 덫을 만들어 놓고 기다리는 걸 배우잖아요.
그런 것처럼 호가창에도 매물대를 보면 가끔은 오를 것 같지만 호가창의 매물대를 보면 덧처럼 느껴지거나 이런 게 있거든요.
근데 그런 거는 사실 그때그때 시시각각 바뀌는 거고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바뀌는 거기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오늘은 설명을 드리려고 해도 이게 또 설명을 드리기가 난감한 게 남석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 아까 이제 방송 전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잠깐 뵀지만 남석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한테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 기회가 있을 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출판하는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출판사에서 전에 출판을 하셨기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 인연으로 남석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을 한 두 번 정도 만나뵀는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남석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한테도 여쭤봤거든요.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 혹시 오르는 주식이 오를지 어떻게 아시냐고 물어본 적이 있는데 남석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해주시는 전문가 분이 그렇게 대답하신 적이 있거든요.
오를 것 같으니까 이제 산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사실 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많이 하다 보면 인간의 영역이 100%라면 테마주 매매 리딩하는 담당자가 아는 의식은 5% 정도고 나머지 95%는 어쩌면 무의식의 세계잖아요.

주식을 보면 감

하지만 훈련을 통해서 그 5%를 계속 훈련을 하다 보면 그게 매일매일 무의식의 창고로 계속 넘어가서 자기 끼게 되거든요.
그러면 나중에는 기술적으로 분석을 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주식을 보면 감으로 다가오거든요.
근데 그 감이라는 게 사실은 그거를 남에게 설명을 하려면 상당히 애매한 부분이 있거든요.
네 나는 그냥 이게 옳을 것 같은데 라고 느낌을 받은 건데

그거를 다른 사람한테 너 이거 옳을지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어보면 네 어 이게 설명을 잘 못하는 부분도 있고 그 다음에 이거는 좀 어떻게 보면 건방질 수도 있는데 우리 옛날에 왜 대장금 드라마 보면 네 대장금한테 너는 이 맛을 어떻게 알았느냐 그랬더니 맛이 그렇게 느껴져서 그렇다고 말씀드린 것뿐이온데 뭐 이런 말 하잖아요.
그런 것처럼
감이라는 영역은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차트도 이렇게 막 설명을 드리지만 사실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매매할 때는 방금 전에 설명 드린 것처럼 세세하게 30분봉이 이렇게 되고 15분봉이 이렇게 되고 막 이런 식으로 하지 않거든요.
그냥 보면서 이거는 좀 하라가 아닌 거 약간 페이크 같은데 가짜 같은데 이거는 좀

올릴 것처럼 하지만 올라갈 것 같지가 않은데 네 라고 제 스스로 가설을 세워놓고 검증을 하는데 그거는 사실은 감이라는 걸로 다가오는 거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수많은 경험과 학습과 공부로 감이라는 나이서 무기가 하나 만들어졌다고

물을 타고 싶어도 물을 탈 수 없는 상황

근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대장금 얘기는 아까 괜히 했네요. 그 얘기를 하니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마치 대장금인 것처럼 대장금 아닌데 이렇게 생각하면 우리 대장금 세대니까 그 드라마를 그리고 이렇게 또 주식 고수분들이 보시면 꼴랑 5년 된 하룻 강아지가 나와서 차트가 어쩌고 감이 어쩌고 이런 말씀인 거 보시면

또 막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몸둘 바를 모를 것 같은데 오늘 밤 모르니까 다음 주로 넘어가겠습니다. 매매하면서 매수를 했는데 물리시거나 생각한 거로 다른 방향으로 주식이 흘러갈 때도 분명히 있을 거란 말이죠 그럴 때 어떻게 대응하셨는지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사실 주식 100% 현금 0 프로기 때문에 물을 타고 자시고 할 현금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물을 타고 싶어도 물을 탈 수 없는 상황이 대부분이거든요.
그러면 이제 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를 드리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하죠. 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매매라고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데 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를 드리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하고 그 다음은 이제 진짜인지 아닌지를 보려고 계속 노력해요.
이게 진짜 하락인가 아니면 가짜 하락인가 보려고 하거든요.
그리고 제 감정을 더 중요시하게 봐요 그러니까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단 주식이 아니라 백신 주식  (0) 2022.04.12
주식이 떨어지기 시작  (0) 2022.04.11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0) 2022.04.09
명확하게 보이는 구간  (0) 2022.04.08
호가창과 차트의 중요성  (0) 2022.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