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엔진을 만들어요. 그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그래서 네이버의 제페토가 유니티 엔진을 써요. 이 기업은 그때도 말씀드렸지 봉이 김선달이에요. 진짜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제공을 하고 수수료를 받는 거예요. 원하는 기업한테 딱 넘겨주고 야 너네 이걸로 만들어 그럼 대신에 우리한테 매출이 얼마나 수수료 줘 이런 거거든요.
메타버스 플랫폼
이런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들도 있고 그리고 이 메타버스 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인프라 반도체 5g 통신망 이런 거 아니면 ar 글래스를 만들기 위한 oled 디스플레이 카메라 이런 게 다 이제 인프라잖아요. 이런 쪽도 있어요. 이걸 이제 우리가 메타버스 플랫폼 뿌리라고 하거든요. 뿌리 줄기 그다음에 열매 열매는 아까 게임 같은 거죠.
그런 환경들 그래서 각각 다 달라요 근데 메타버스라는 게 그래서 어느 기업만 수혜를 받는다 이렇게 얘기할 주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아니에요.
다 연결돼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삼성전자를 또 굉장히 좋게 보는 게
삼성전자가 만드는 반도체
삼성전자가 만드는 반도체 메타버스에 반드시 필요하거든요.
필요하죠 그 기초잖아요. 어떻게 보면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좋게 보는 거예요.
그래서 메타버스의 이 환경 자체가 열리는 건 한국의 it 기업들한테 너무나 큰 호재다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렇게 보고 있어요.
아 우리 증권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및 펀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해외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카페 리더님이 얘기하셨지만
그 아까 전투력 측정하는 것도 보면은 내가 딱 그 안경을 끼고 카페 리더님을 딱 봤는데 증권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및 펀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해외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카페 리더님의 저서가 쭉 뜨면서 우리 이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이 딱 뜹니다.
결제 관련주 보안 관련주
거기서 이제 그러면은 미스터 마켓 딱 뜨면은 그걸 바로 이제 구매를 해서 구매를 하면 이제 결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이루어지겠죠.
근데 돈이 오가니까는 당연히 이제 보안이 또 중요하니까 그러면 이제 결제 관련주 보안 관련주가 다 엮여있는 거예요.
다 엮여있어요. 근데 이런 모든 걸 하려면 5g만이 또 연결돼야 되고 클라우드 반도체가 있어야 되고 다 필요한 거죠. 사실 근데 확실히 오른 만큼 저 정도 세게 받는 게 백스터는 고점 대비 거의 지금 반토막까지는 나지만 거의 비스무리하게 돼
너무 많이 오르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했어요. 사실 그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때도 그 얘기 해드렸거든요.
오를 때 좀 천천히 오르는 게 좋다.
이건 메타버스만 얘기하는 게 아니라 기존의 주도주들이요 오를 때 너무 올라가니까 부러져 버려요.
주가들이 반토막도 나고 그래서 계단식으로 가야 되는데 어쨌든 뭐 지금
메타버스도 그 후유증이 좀 생겨버린 거죠.
지금은
맞죠. 맞죠. 오도 그래도 지수가 또 오전에는 쫙 오르다가 또 점심쯤 기점으로 해서 조금씩 빠지긴 하는데 근데 아까도 증권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및 펀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해외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 카페 리더님도 말씀하셨지만 이제는 뭐 미국장이 전날 그렇게 갔다고 해서 될 일도 아니고 이미 반영하는 시기들이 점점점 달라져서
따져봐야 될 것들이 좀 많이 있습니다.
한국이 예전과 좀 다르게 미국과 좀 커플링이 잘 안 돼요 오를 때도 그렇고 내릴 때도 확실하더라고요
자체적인 흐름
요새는 좀 먼저 선 반영하는 것도 있는데 그래서 한국은 지금 요즘에 미국 코스피 코스닥 시장 흐름보다는 자체적인 흐름으로 가는 것 같아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봤을 때는 크게 변동성이 줄어들었다고 할까요.
그건 좋은 것 같아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봤을 때 그만큼 지금 거래 대금도 엄청 줄어 있습니다.
지금 거래 대금이 코스피가 8조 올해 연초에 40조 넘었거든요.
그렇죠 그렇죠 그러니까 사람들이 지금
매매를 안 하고 물려 계신 분
약간 뭐라 그러죠 관망만 하고 있어요.
매매를 안 하고 물려 계신 분들은 그대로 물려 계시고 살려는 사람은 없고 여기서 코스피 코스닥 시장에 한번 위로 만약에 위로 변동성이 한번 나오면 삼성전자가 됐건 뭐가 주도주가 나와서 위가 한번 강하게 열리면 그때부터는 아마 또 위가 화끈하게 열릴 수도 있고요 밑으로 또 빠지면 또 계속 침착이 가는 거죠.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개인적으로 한번 전자가 한번 위쪽으로 한번 8만 원 넘으면서 올려준다면 연말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지지 않을까
그 조짐이 보이고
네 보이고 있어요. 실제로
지금 그래서 반도체가 최근에 이런 얘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있더라고요 오히려 이렇게 중장기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보다는 코스피 코스닥 시장 그때그때 대응하시면서 매매하신 분들은 반도체에 물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망했다.
우리는 우리는 망했다. 왜냐하면 반도체가 가면 지수 주가 움직여버리 수급도 많이 뺏어가고 하니까 큰 종목들이 많아서 그러니까 한동안 힘들겠다고
지수는 올라가야 된다
그게 실제로 맞는 게 그때 삼성전자 급등한 날 있죠 하루에 5 그날 게임주도 급락해 버렸잖아요.
그렇죠 그때 대장주들 그게 걔네가 잘못해서가 아니라 수급이 다 그쪽으로 뺏겨버린 거예요.
사실은 맞아요. 그러다 보니까 이제 전자 현대차 이런 기업들로 수급이 몰리고 그리고 기존의 주도주에서는 자금이 빠져나가고 이 현상들인데 그런데 어쨌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지수는 올라가야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야 한 단계 더 레벨업을 해야 모든 기업들이 순환을 하면서 가요 그렇죠 이 상태에서 또 무너지잖아요.
그렇죠 어렵게 3천 회복된 것도
290800까지 갈 수도 있는 거니까어쨌든 종목 장세도 좋지만 지금 일단 가장 요구되는 건 삼성전자가 8만 원을 일단 뚫고 앉아가는 거 그렇죠 그게 되면 연말 랠리는 좀 시작될 수 있고
종목이 엄청나 종목은 개인별 조건들이 많을 수 있지만 지수는 상징성도 있는 거고 증시에 또 투심에 영향도 미치는 심리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우리가 어렵게 작년에 이제 올해 3천을 보고 지수가 쭉 갔었는데 어쨌건 조정장이 조금 길었잖아요.
이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에서도 보면 앞에 이제 올해 조정 길었던 내용도 좀 담겨져 있고 한데
게임 체인저
여튼 됐건 뭐 내년에는 또 이 상황이 또 어떻게 바뀔지 몰라서 왜냐하면 지금 한간에는 오미크론으로 인해서 코로나도 정점 찍었다.
이런 얘테마주 급등주 대장주 종목 매매를 리딩 좀 나오거든요. 맞아요.
이게 중증으로만 많이 안 가고 그냥 단순하게 전염성만 높아서 그냥 거기서 끝난다고 그러면 새로운 이거는 뭐 또 출혈 투지 나오고 하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
하니까는 그렇게 되면 또 달라지는 거잖아요.
분위기가 또 바뀌는 거죠. 사실 근데 어쨌든 코스피 코스닥 시장이 좀 긍정적이려면 이 오미크론 이슈는 좀 완화되는 게 맞아요.
왜냐하면 또 이게 확산되면 공급망 이슈가 또 터질 수 있어서 그게 좀 걱정이거든요.
그래서 오미크로는 다행히 치사율은 낮다고 하니까 전염성은 높지만
보스터 샷이라든가 좀 방역을 강화하면 어느 정도 좀 완화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지금 대부분 백신 접종을 많이 받으셨기 때문에 조금씩 면역력은 다 형성이 되고 있거든요.
그래서 내년 한 1 2월 정도 고비만 좀 더 넘어가면 완화되지 않을까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현찰을 보유
현찰을 보유하시고 투자 여력을 남겨놓으신 분 부스터 시간 맞으셨습니까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이제 두 번
술 마셨어요.
아직은 지금 기간이 안 돼서
저 내일 세 번째 맞으러 갑니다. 내일이요
세 번째 맞으러 가는데 이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때 문득 그 생각을 했어요.
세 번째 맞고 또 4차 접종 얘기 좀 나오던데 네 번까지 나오면 이걸 맞아야 될까 이제는
몸은 어떠셨어요. 두번 맞았을 때
두 번째는 괜찮았어요. 두 번째는 괜찮았는데 첫 번째가 좀 아팠거든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찰 보유 투자 여력 (0) | 2022.04.20 |
---|---|
포스코가 좀 좋은 선례 (0) | 2022.04.18 |
30% 수익 (0) | 2022.04.14 |
정보로 이익을 취하는 행위 (0) | 2022.04.13 |
진단 주식이 아니라 백신 주식 (0) | 2022.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