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로 이익을 취하는 행위

by ★싸일런★ 2022. 4. 13.

정보를 통해서 어떤 정보를 남들보다 더 먼저 빨리 받으려면 네 내가 그 정도로 대단한 위치에 있어야 되거든요. 아니면 불법적으로 네네 내가 내부자를 알아야 되는 경우든가 그런데 불법적으로 내부자를 알아서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 정보를 받아서 그 정보로 이익을 취하는 행위는 그거는 법에 저촉되는 행위잖아요.
그래서 일단은 안 하고 있고요 두 번째로

정보로 이익을 취하는 행위

반응형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옛날에서부터 물론 언젠가 주식으로 집을 사겠다는 목표도 있었지만 언젠가 내가 우리 개인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들 앞에 나가서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을 내던 방송이든 강연이든 내가 주식에 대해서 한 번 주식은 이런 거고 나는 이렇게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해서 이런 거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언젠가는 한 번 나가겠다는 제 나름대로의 목표 꿈 희망이 있었거든요.

근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어 남에게 정보를 받아서 더군다나 어떤 고급 정보라는 정보를 받아서 그 돈으로 돈을 벌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남들 앞에 나가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주식으로 얼마를 벌었습니다.
이렇게 성공했습니다 라고 말하면 그거는 떳떳하지 못한 거고 그 만약에 그 정보를 저한테 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저를 얼마나 속으로 비우실까요.
야 저 성현은 쟤는 내가 가르쳐준 내부 정보로 돈 번 주제에 나가서 지가 무슨 대단한 뭐 주식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라도 된 거 마냥 어떻게 저런 얘기를 할 수가 있지 이럴 수 있잖아요.

정보 매매에 대한 유혹

그래서 사실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5년 동안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하면서 그런 정보 매매에 대한 유혹이 없었던 건 아니거든요.
네 근데 실제로 보면 그 정보가 맞아서 진짜 주가가 올라가는 경우도 있긴 있더라고요 근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걸 들었어도 그 분한테

이 정보로는 매매를 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있어요.
왜냐하면 제 스스로 언젠가 여러분들에게 나와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이렇게 주식을 공부했고 여러분들도 이렇게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할 자격이 있어야 되는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렇게 돈을 벌었다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이 자리에 나와서

그렇게 지금처럼 말을 하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위선자잖아요.
그래서 안 했고요 그리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렇게 고급 정보를 받으려면 내가 그런 대단한 위치에 세상 모든 거는 기브 앤 테이크거든요.
저한테 그렇게 고급 정보를 주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무언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고급 정보를 줄 거 아니에요.

세력들이 정보를 흘릴 때

근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제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에도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오늘도 그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 문구를 이렇게 고 수정할 게 있어서 봤는데 거기에 그렇게 써있더라고요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렇게 대단한 인생을 살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고급 정보를 줄 정도로 네 그래서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정보를 흥할 수 있죠 네 근데 결국은 정보로 흥한 자는 정보로 망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 세력들이 정보를 흘릴 때는 그들이 목표하는 바가 있거든요.

예를 들어서 단체 카톡방이나 단체 카페 같은 데 고급 정보라고 이건 여러분만 알고 계세요 하고 알려주는 정보면 아니 그 사람은 그렇게 고급 정보면 자기가 돈 벌면 되잖아요.
그렇죠 자기가 무슨 노벨상을 받을 것도 아닌데 왜 그걸 알려주죠 근데 자기들이 원하는 바가 있기 때문에 알려줄 거 아니에요.
그래서 내가 어떤 정보로 한 번 돈을 맛본 사람은 그 정보 매매의 유혹에서 벗어나질 못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공부를 하지 않아도 내가 술자리에서

친구들에게 술 사주고 얻은 정보 하나로 내가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근데 그러다가 나중에 어떤 정보를 듣고 전 재산을 넣거나 큰 돈을 넣었는데 그 정보가 거짓 정보면 크게 폐가망신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정보로 흥한 자는 결국은 정보로 망한다고 생각하고 정보 매매는 수 년 동안 아무리 그걸로 매매를 해도 주식이 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고급 정보가 나에게 올 정도로 내가 그렇게 대단한 사람인지 돌아보라는 말이 굉장히 현실적이고 굉장한 말이라고 생각하고 사실 이제 주식 쪽에서 재테크에서 미국주식 투자하는 방법 채널 tv 채널도 구독자가 그래도 나름 나름 꽤 큰 채널인데 여러분 저한테도 아무런 정보들을

저한테도 아무런 정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좀 누가 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대단한 사람은 아닌 걸로 여러분
누가 나한테 줄 리 없다는 거죠. 저도 한 번도 못 들어본 것 같은데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여러분 언제나 기다리고 있으니까 고급 요직에 계시는 분 저한테 좀 주세요.

오랜 기간의 경험과 훈련

지 부탁드립니다.
간과 분별의 차이점에서 감은 해야 할 것을 하는 것 분별은 하지 말아야 할 할 일을 하지 않는 것이라고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에 가져온 급등주 주식 종목 리딩에서 봤었는데 이것이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에서 왜 중요하고 이것을 훈련하기 위해서 우리 개인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자분들은 무엇을 좀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할까요.
일단 강과 분별 이게 어떤 정의죠
감이라는 거는 오랜 기간 훈련을 통해서 개발된 감각이거든요.
내가 아 이거를 해야겠다라는 느낌이 드는 걸 흔히 이제 감이라고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생각을 하고 분별은 반대로 오랜 기간의 경험과 훈련을 통해서 이거는 하지 말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건 분별이라고 하거든요.
그래서
주식으로 돈을 벌고 주식으로 돈을 잃지 않으면 돈을 벌 때는 감이 중요하고 돈을 잃지 않을 때는 분별이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감은 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아까도 뭐 주식을 공부를 많이 하면 나중에 내가 어떤 종목을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할 때 이 종목에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하면 돈을 벌 것 같은데라는 감이 생긴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근데 그 감이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야생의 것

마치 스시 같은 날 것 이렇게 활어 같은 느낌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거는 사실 공부도 공부지만 네 감각적으로 훈련도 많이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서 예를 들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차에서 음악을 들을 때 주로 최신 곡 중에 1위부터 50위까지를 항상 듣거든요.
그러니까 제 스스로 조금 젊은 취향을 유지하려고 하는 것도 있고 두 번째는 그 노래를 듣다가 어떤 노래를 들었을 때 새로 나온 노랜데

어 이 노래는 뜰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그리고 그런 노래가 있으면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그런 생각을 가졌던 노래가 있으면 실제로 뜨는지를 이제 좀 지켜보거든요.
근데 또 하나는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주식으로 연결할 때는 그런 노래가 생기면 실전매매 급등주 리딩 채널을 하는 전문가는 그 노래가 가수가 누군지 제작사가 누군지 어떤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를 했는지를 다 찾아보거든요.
그게 이제 주식쟁이의 어떻게 보면 생활 습관 같은 건데 차트 분석 급등주 투자 리딩 카페 지기인 제가 생활하면서 느끼는

모든 새로운 것 그리고 내가 생활하면서 어 저건 좀 좋은데라고 생각하는 건 늘 그 뒤에 어떤 회사가 있는지 어떤 배경이 있는지를 늘 확인하거든요.
그래서 감각도 노래도 이 노래는 뜨겠다.
라는 그거를 캐치할 수 있으면 그것만 잘해도 사실은 엔터테인먼트 주식을 매매하면서 돈을 잘 벌 수가 있거든요.
예를 들어서 신곡이 나왔을 때 예를 들어 최근에 그런 일이 있었는데 에스파가 나와서 넥스 레벨이 처음. 나왔을 때 그 노래를 처음. 듣자마자 아 이거는 되겠다라고 판단하신 분들은 sm 엔터테인먼트 주식에 돈을 넣었으면 돈을 벌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감이라는 것도 훈련을 통해서 다져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매사에 내가 주식 투자 급등주 투자하지 않는 종목이라도 이렇게 보시다가 게임 같은 거죠.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플랫폼  (0) 2022.04.16
30% 수익  (0) 2022.04.14
진단 주식이 아니라 백신 주식  (0) 2022.04.12
주식이 떨어지기 시작  (0) 2022.04.11
양봉으로 큰 시세를 주는 거  (0) 2022.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