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로 보는 12가지 마케팅 단계별 실행안IWOM 캠페인은 기업 경영 및 다제 활동 전반이 길치 전력질경이 되어야 한다. 지금부터는 IROM 캠페인 실형의 방법론을게별로 알아보겠다.
성공 사례로 보는 12가지 마케팅 단계별 실행안
의 타. 미 wLametri.com) 소비자가 낸 상이어 기반으로 제분은 캐발지 판매하고 있다. 가지 미주 10만 건의 이이디어를 담으로 22건의 상품을 개이, 사전 수주시스템은 환영하 1000년 이상의 주문이 있을경우 발산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다노미지은 상품 개발에 잠한 사사들의 입소에 의해 큰 성공을 두었다
UCC, 어디까지있다 김효정 기지 2010. PT. IN ZINet Korse}이런 제문을 개발할 때 편런 거리나 소지를 입김으로저 WOM의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다. 따라서 좀더 극적으로 스자들과 소통하고, 키무티를 단지 상품을 만드는 데 도음을 얻을 수있는 정도기 아니다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직접 참여시킬 수 있는INCR 전략을 세워 행해 히다.
소비자들을 제품 개발에 참여시켜라제품과 기업이 속한 커뮤니티에 서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에 대한다양한 의견들이 교환된다. 이러한 거뮤니티를 상품 가빌에 기입시키면 다양한 이들이 생긴다.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것은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들이 지빌적으로 구진 활동을 펼친다는 점이다.
끊임없이 궁금하게 하라
저두 11 회의들은 제픔 개발 과정에서 얻은 말할 만한 가지가 있는 정보들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저게 된다.족 커뮤니티는 시장에 입소문을 만들어내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2. 소비자가 네이밍에 참여하면 반드시 입소문을 낸다상품 가릴과 마찬가지로 상품이 이름을 만들 대도 소자를 임시키면 지는 자신이 네이밍에 이 그 상품을 누군가에게 반드시소개하려고 한다.
13년 미국의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윌리엄 프(Wllian rocter)와 제임스 (Games Camole)이 설립한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P&G는 개봉할 영화에 대한 마된다.140제4장 NO 이 오르는 첫걸음, 식으로 실 141패키징의 성공 사례, 존스 소다 lones Soday조스 소리는 1987! 캐나다에서 음료수를 유통하는 회사로 출발하여 1945년에는 자신들의 음료수 와주(WAZU Natural SpriseAster)를 생소하던서 이든해 6개의 각기 다른 맛을 가진 존스 소다를케팅의 주요한 과정으로 관련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직접 제목 짓기와 포스터 고르기 등의 선택권을 부여한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자신들이 관여한 영화에 대한 홍보를 유장서서 하게 되고, 또한 화사는소비자들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더욱 정획한 일 수 있어 이조가 된다.미술용품과 완구류를 관대하는 그레올라(Crayrole)의 경우, 새로 출지될 크레용 컬러의 이름을 정하년서 투자를 통해 결정하는 방식을 동다. 이는 매출이 2배 뛰어요 그는 성과를 가져왔다.
소비자금이 지이 정한 이름
소비자금이 지이 정한 이름에 대해 자부침을 갖고 환호했으며, 입소문을 화신 시켰기IWON 캠페인 시 네이빙을 할 때 소비자를 기입시켜다. 소전 수비자가 참여하고 있다고 인식 하라. 그러면 사인스릴게 소비자의 열량을 이끌어낼 수 있으며 이는 곧 WOM의 확산으로 연길될 것
존스 소다는 대인 유동 전략LAlternative Distribution Strates)을자고하여 기존의 유동장이 아닌, 주 소비자증인은 사림들이 주로 모이는 스케이트장이이 두, 개인 옷 가게 등을 공략하여점차 기존 수동으로 확대해나갔다.그리고 이 브랜드의 드레이드미크가 것은 그림에서 노듯이 독특한광 컬러와 라벨 패키지다.
라벨에 들ONESONES어가는 시진들은 모두 존스 소다의TAN소비자들이 손스 소다 홈페이지에 올된 사진들이다. 소비자들이 올린 사지들을 심사하여 라벨을 한 것이다. 그리고 스자들이 34,95년리를자의 사진을 인한존스 소다 리내면 자신이 올린 사신으로 만들어진존스 소나 12개들이 피을 받아볼 수가 있다.
이러한 재미있는 이벤트기 지속되면서 존스 소다의 이벤트는 이벤트에 직접 친여한 사람이나이다.3 패키징을 활용하라소비지에게 많은 권한을 준다는 것은 시비스와 제품 개발, 네이밍참여 이외에 제품과 서비스의 폐기징에드 허당된다. 이를 통히 소비자들이 입소문을 유도해낸 사례를 존스 소나에서 찾을 수 있다.제 4 KON 산이 오는 것을 적으로 소리 143142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일선 기간 조정 패턴 (0) | 2022.02.05 |
---|---|
마른 일체유심조 唯心造 (0) | 2022.02.04 |
정자 태극권 (子太極李) 소개 (0) | 2022.02.04 |
인생을 바꾼 이야기 2 (0) | 2021.11.23 |
인생을 바꾼 이야기 (0) | 2021.1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