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산 가치가 뛰어난 회사

by ★싸일런★ 2022. 4. 21.

저는 좀 자산 가치가 뛰어난 회사 소프라이즈 필요해졌고요 시청자 여러분들도 굉장히 이거 맨날 맨날 쌍용차 갑자기 kg그룹 합류하고 쌍방울이 오늘 또 kh그룹과 컨소시엄을 구성했다라고 하면서 거리에 만나는 거예요. 제가 지난번에 저 같으면 쌍용차 인수 안 한다고 그랬잖아요.

자산 가치가 뛰어난 회사

반응형

네 근데 사실 쌍용차 먹거리 뭐가 있냐면 자동차 본업에 충실해야 되거든요. 근데 자동차는 솔직히 껍데기예요. 쌍용차 타시면 죄송한데 냉정해 봐야 돼 주식은 근데 뭐냐면 평택에 땅이 있고 부동산 따이 한다는 얘기가 있어요. 공장 부지가 워낙 크니까 엄청 크니까 근데 저는 만약에 부지를 사고 땅을 자산 가치가 뛰어난 회사 나 케티를 삽니다.

케이티

오히려 오히려 kt에 전국에 전화기가 얼마나 많습니까 그런 것들을 저는 차라리 kt를 가겠어 저도 kt 쓰거든요. 그래요 네 그러면 이거 캐시카우도 되고 케이트가 나 사귀는데 이건 나는 제가 봤을 때는 저도 잘 모르지만 잘 모르겠어요. 근데 뭐냐면 결국 이런 말은 있잖아 해묵는구나

유튜브 하나 없어요. 저는 그렇게 보여요 왜냐하면 그때 그때 봤을 때 보성파도 그렇고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그 나니까 사촌 동생이 사이사를 그림 가지고 그렇게 오르더라고 말이나 됩니까 아난티 저기 금강산에 골프장 가지고 저기 리조트 하는 회사가 말이지 골프장은 여기 나만에도 있지만

그것 가지고 시초 2조 8천 원에 깡 놀이야 그럼 주식 안 사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우리 리딩 진행자님이 돌아와서 네 비안드 스토리고 어 이제 뭐냐면 이게 뭐냐 왜 올랐냐 오늘 사기도 되게 힘들었어 왜 그러냐면 어제 저는 이거 절대 안 사요 그래 오늘까지 은봉 3 개를 주고 이 만큼 내가 사겠다.

쭉 내려오면 이런 방 3개짜리는 사 근데 이거 했는데 오늘은 또 오늘은 뭐냐 하면 봐요 어제 얼마였겠느냐면 종가가 3만 6천 얼마였어 네 그런데 아침에 시가가 얼마였냐 하면 점프 해가지고 이걸 어떻게 사 뭐냐하면 다 그걸 가지고 리반 링이 하고 있는 거예요.

롤링 작업

이게 뭐냐면은 이게 이제 소위 말하면 롤링 작업이라고 그러네요. 롤링 작업이요 롤 뭔지 아세요. 몰라요 이런 표현을 거 위에서 세력들을 팔기 위해서 딱 뛰어가지고 100% 그런 건 아니고 그러니까 뛰어가지고 롤링 작업을 하는 거 팔 팔으라고 주가를 띄우는 거

올린 다음에 팔응 근데 두고 봐야 되겠지만 어쨌든 케즈 케미칼을 몰랐고 케이티 이티스도 마찬가지 네 얘는 좀 약하죠.
위에서 좀 팔았죠. 네 이런 것들은 이제 뭐냐면 그동안 낙폭이 있는 걸 가지고 또 또 매력적인 가격 매력도 있고 하는데 이런 것들이 이제 저는 거의 마무리 시대가 아닌가

많은 추세가 아닌가 이제 아까 리딩 진행자님 말씀하신 대로 내가 참 대단하게 느끼는 게 사실 저 방송한 지 얼마 안 됐잖아요. 네 보는 시계이 대단해요. 경영학 전문에서 그래가지고 이건 저도 필요함을 느끼고 이건 아니라고 봐요 그런데 어디 됐든 이런 것들이 뭐냐면 원래 지수가 조정을 받았잖아요. 네 이렇게 보시면 돼요 시장의 질이 안 좋을 때 제일 먼저 움직였던 게 에디슨 이브이라는 산마을 같은 거 잡주 성격 어떤 이슈를 가지고 움직이는 거예요.

시장의 질

그러니까 펀더멘털보다는 그런 종목들이 움직이면 시장의 질이 안 좋은 거예요. 그러면 시장이 아까 제가 말씀드로 제가 내일 정도 이제 좀 어느 정도 조정이 마무리 되면 저는 사울은 퍼니머스의 장소가 온다. 말씀드렸거든요. 아직은 나 그 스트레스를 전혀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 네 그러면 얘들은 분밀칩니다. 그러니까 갈 때가 시속 실수해보시죠 이렇게 이쪽에 오르면 얘가 내리고 다 그런 논리거든요.

그래서 이런 종목들은 오늘의 이런 걸 봤을 때 좀 시세의 크라이막스이지 않느냐 라고 생각한다라면 여러분들 펀드멘터리 되는 그런 종목들은 오히려 넷 정도 빠르면 내일 늦으면 모레 정도면 매수 기회가 되지 않겠는가 저는 그렇게 보고 있네요. 조정에 한번 다시금 올 때 그럴 때 매수 기회를 한번 잡아보시라 이런 kg그룹 같은 쌍용차 재료 같은 경우는 조금은 이제는 유의해야 될 필요가 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쌍용차 근데 뭔가 다 달라들어서 인수를 한다 내가 먹자 네가 먹자 이러니까 좀 남이 남의 떡이 더 커 보이잖아요.

그렇죠 쌍방울이 뭐 하고 또 저렇게 한다고 캘리 위치 그룹이에요. 개치를 뭐 해요. 몰라요 저 kg 그룹인 줄 알아 색이 나타나고 kh라고 하니까 아무튼 그랬습니다. 네 그런 것들은 나는 별로 관심이 없네 이런 것들을 좀 주의해 보시라라고 말씀해 주셨고요 다음 이제 학맥기 as 타임 가져보시죠 오늘 그 힘든 장 속에서도 빛을 발한 종목들도 있고요 또 리언 님은 어떻게 또 매매하셨고 그런 방법들 우리는 왜 힘든 종목이 없었겠습니까 있죠 이런 날 근데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모르겠어요.

그건 이제 오늘 다 그랬어요. 우리 이제 함께하시는 우리 조은정보 패베대분들께 오늘 같은 날은 그냥 덮으십시오 왜냐하면 제가 봤을 때는 이제 또 하루 조정 하루 이틀만 견디면 그때 이 차트를 다시 한번 보실까요. 어디 좀 보실래요

좋은 정보 급등주 차트 패턴 분석 전문가님과 함께하시고 싶으시다면 여기 텔레그램 주소가 댓글창에 나와 있으니까요. 이거 한번 확인해 보시고 클릭하셔서 링크로 급등주 차트 패턴 분석 전문가님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이럴 때 거의 비건는 1세기입니다. 비건 1세인데 저는 그때 이 매수를 주장했거든요.힘들 때 힘들 때 지금도 그러니까 그러면서 뭐 하냐면 이럴 때는 차라리 안 보는 게 나아요.

보지 말자 일단 덮어두고 덮어주자 왜냐하면 사람 심리가 이렇게 돼 있어요. 빨간 불을 보면 흥분해서 따라 하고 싶고요 퍼렇게 질려 내리면 이거 막 겁이 막 덜컥덜컥 나서 가슴이 벌렁벌렁 떨리면서 나도 모르게 메두의 크릭이 돼요. 그럴 때는 뭐냐 마음을 다스려야 되는데 그때는 차라리 안 보는 게 나아

안 보고 안 보고 보면 더 막 가슴 불안해 이거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마음을 다스리라는 얘기를 말씀을 많이 드리는데 지금도 이제 뭐냐하면 이럴 때는 오늘 지수가 13% 내리면요. 여러분들 기본 종목별로 45% 3~4% 정도 기본 베이스입니다. 그러니까 그동안 가지고 계셨던 종목들이 오늘 3 4% 빠졌다고 해서 이게 뭐야 지수 13 34%야 그게 기본이라니까요.
그게 너무 그거 가지고 심려하지 마세요.

일목균형표 엘리엇 상승 3파

그래서 이거 보게 되면 우리도 이제 좀 안 좋은 종목도 있고 그렇지만 저는 걱정 안 합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분명히 보지 마십시오 라고 해서 제가 메시지를 보내드렸어요. 우리 급등주 차트 패턴 분석 카페 분들께 우리는 저점 찾기 때문에 점을 찾기 때문에 내려도 조금밖에 안 내리고 시장만 지수만 안정되면 제일 먼저 치고 오를 것이다. 제가 여러분께 단을 선언을 했습니다. 두고 보시면 압니다. 늘 그래왔습니다. 그래서 뭐냐면 제가 아까도 이제 모르게 케이지 같은 거 말씀드렸잖아요. 그 위에 사시는 분들은 보통 20 30 그냥 하루 이틀 사이에 빠지죠

그러면 케이지 테스도 저점을 잡았다라면 저 케이지 이테스 한번 다시 한번 보실까요. 이거 잠깐만 우리는 언제 그 일목균형표 엘리엇 상승 3파를 잡았느냐 이거 잠깐만 좀 보십시다 이런 거예요. 이 저점을 황미끼 잡으면 내려도 조금 내려 조금 내려 그리고 어떤 모점이 쫙 올라버려요. 오르고 근데 이럴 때 따라가면 안 되는 거죠.
절대 안 되는 거죠. 위험하죠. 55% 올랐어요.

황맥계를 포착한 거 네 여러분들 황맥계 아시죠 그거 보면 다 나옵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55% 올랐는데 이게 저점이란 말이에요. 그러니까 우리 종목들도 다 다 거의 저점이었기 때문에 우리 급등주 차트 패턴 분석 카페 톡방에 쓰는 건 제가 공개할 필요는 없고 다 이렇게 문자로 보내드렸어요.
그러니까 이런 거란 말이에요. 근데 이것도 마찬가지예요. gcs는 어떤 거였죠. 이게 바로 리오픈 그렇죠 리옹기 그러면서 이 음모 3개 잡은 거예요.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에서 제공하는 아이폰15 pro max 모델 혜택  (0) 2023.10.09
코스피 지수의 위치  (0) 2022.05.19
현찰 보유 투자 여력  (0) 2022.04.20
포스코가 좀 좋은 선례  (0) 2022.04.18
메타버스 플랫폼  (0) 2022.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