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떡의 메시아

by ★싸일런★ 2022. 2. 21.

마지막 때에,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먼저 백성들의 떡 문제 즉 식량문제를 해결해 주는 떡의 메시아로 모습을 나타낸다. 이어 그는 군사적이고 정치적인, 그리고 놀라운 기적을 행하는 메시아로 그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결국 그는 자기 자신의 영화와 영광을 위한 땅의 왕이 된다. 그리고 자신을 가리켜 하나님이라고 말한다.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마지막 떡의 메시아 때에, 많은 믿는 자들과 많은 주의 종들이 자신의 영화를 위해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며 그를 따라간다. 마지막 때에는, 지상의 교회들은 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경배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된다. 많은 주의 종들이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고 성도들에게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경배할 것을 강요하게 된다.

이 지상의 교회들은 다 떡의 메시아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교회가 된다. 그래서 참 주의 종들과 참 성도들은 순교하거나 산으로 도망가야 한다.이것을 알라. 마지막 때에는 이 지상의 모든 교회는 다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교회가 된다. 그러므로, 참 주의 종들과 참 성도들은 순교하거나 산으로 도망가야 한다.

겟세마네 동산에서의 시험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그리고, 이 땅 겟세마네 동산에서의 시험의 왕이 되어 땅의 영화를 누리기 위해서는 다만 사탄에게 엎드려 경배하기만 하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해 볼만한 문제라고 봐야 합니다.

마귀는 예수님 귀전에 입을 대고 이렇게 속삭였을지도 모른다.

"이봐요, 힘들게 나와 싸워 뭘 해. 우리 타협합시다. 당신 나에게 엎드려 경배하고 이 세상의 왕이 되어 천하 만국의 영화를 맘껏 누리시오"

이것은 그 옛날 에덴 동산에서 아담과 하와를 넘어지게 한 시험과 흡사하다. '선악과를 먹어라'에서 '천하 만국을 가져라'로 바뀌었을 뿐이다.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 하나로 넘어갔으나, 예수는 천하 만국

아버지의 뜻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예수께서는 가룟 유다에게 팔려 대제사장들과 백성의 장로들손에 넘어가기 전에 감람산(겟세마네 동산)에 올라가 기도를 하신다.

예수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 "예수께서 나가사 습관을 좇아 감람산에 가시매 제자들도 좋에 이르러 저희에게 이르시되 시험에 들지 않기를- 시고 저희를 떠나 돌 전질 만큼 가서 무릎을 꿇고 가라사대 아버지여 만일 아버지의 뜻이어든 이 잔을시옵소서 그러나 내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

믿음을 가진자가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성령을 부르는 소리 여섯 번 째 신체와 정신을 정화 하기 위한 이야기 속 종말과 예언 중 어느 것도 쉽게 믿을 수 없지만, 그 믿음을 굳건히 해야 한다고 여겨집니다.

누가복음 22장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떡의 메시아

원하나이다 하시니 사자가 하늘로부터 예수께 나더라.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남울 되더라 기도 후에 일어나 제자들에게 가그하여 잠든 것을 보시고 이르시되 어찌하여 자느냐않게 일어나 기도하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22장

마귀는 예수님을 향해 총공격을 퍼붓고 있었다.예수님은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시며 피방울 같은 땀을 흘리시면서 마귀와 싸웠다.마귀는 예수께 속삭였다."저 굶주리고 있는 백성들을 그냥 내버릴 작정이냐? 너를믿고 따르는 저 군중들을 너는 버릴 셈이냐? 회칠한 무덤 같은 썩어빠진 종교 지도자들에게 네 가엾은 백성들을 계속 내맡겨 둘 생각이냐? 그러고도 너는 그들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있겠느냐? 자, 어서 돌들을 떡덩이가 되게 해서 네 굶주린 백성들을 먹여라. 높은 성전 위에서 뛰어내려 너를 잡아 죽이려는 그들 앞에 네가 참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여라. 모든 백성들이 네가 이땅의 왕이 되어 줄 것을 고대하고 있지 않은가? "

마태복음 26강 36-38걸

마태복음 26강 36-38걸께서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네라 하는 곳에 이르러이르시되 내가 거기 가서 기도할 동안에 너희는 여라 하시고 베드로와 세베대의 두 아들을 데리고 가고 슬퍼하사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심히 고민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나와 함께 깨어 있으나, 이런 시험은 예수께서 이미 광야에서 다 이기신 시험인 것이라고 생각해 볼만한 문제라고 봐야 합니다.

겟세마네 동산에서의 주님의 기도는 마귀와의 싸움이 아니라오직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 드린 백성들을 위한 예수님의 피나는 중보의 기도였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십자가에 달아 죽이고자 하는 유대 사람들과 그들의 자손들이 받을 그 너무나 엄청난 형벌을 아시고 그것을 면하게 해 달라고 아버지께피눈물로 간구하고 기도하셨던 것이라고 생각해 볼만한 문제라고 봐야 합니다.

누가복음 19장 41-44절

"가까이 오사 성을 보시고 우시며 가라사대 너도 오늘날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면 좋을뻔 하였거니와 지금 네 눈에 숨기웠도다 날이 이를찌라 네 원수들이 토성을 쌓고 너를 둘러사면으로 가두고 또 너와 그 가운데 있는 네 자식들을 땅에 메어치며 돌 하나도 돌 위에 남기지 아니하리니 이는 권고 받는날을 네가 알지 못함을 인함이니라 하시니라"(누가복음 19장41-44절)예수 십자가에 달려 죽은지 40년이 지나서 예루살렘은 로마

많은 순교자들이 죽음

선지자들이, 또 많은 순교자들이 죽음 앞에 조연혹은 기쁨으로 죽음을 맞이했는데, 어깨서 예수님에서 이토록 고민하고 슬퍼하신 것일까?간의 죄를 대신 지고 십자가에 달려 죽기 위해 이이 아닌가. 그런데, 어째서 죽음을 앞에 두고 그고 슬피하고 죽게 될 만큼 마음이 약해진 것일까?라자 아놀드 로드스는 이렇게 말한다.

예수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 소리 다섯 번 째 정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한 성경 속 지혜와 글귀 안에서는 종말과 에인 중 여기서 사탄과 끝까지 싸우고 있었다는 것을-단의 시험은 십자가를 기지 않고 메시아가 되라는 자.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에 의해서 창조  (0) 2022.02.24
왜, 여자의 월경은 부정한가?  (0) 2022.02.22
메시야가 하는 일  (0) 2022.02.20
하나님의 선지자  (0) 2022.02.19
사무엘하 11장  (0) 2022.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