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새로운 식품이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계절이다. 건강을 의식하는 사람들은 종종 FOSHU(특정 건강 목적을 위한 식품)와 기능성 식품과 같은 건강 관련 청구가 있는 음식에 초점을 맞춘다. 2015년 4월, 식품 라벨링법이 채택되면서 기능성 식품 시스템이 시작되었다.
기능성 식품이 연속적으로 나타난다.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기능성 식품에 대한 보고 건수가 계속 증가해 3년 만에 FOSHU를 넘어섰다. 그러나 의약품 및 의료기기법(의약품 및 의약품의 품질, 효과 및 안전 보장법 등)을 준수하지 않는 등의 이유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이 있다.() 시장에서 철수하고, 문제는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기능성 식품이 출시된 지 4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어떻게 개입해야 할까요?
기능성 식품이 등장함에 따라 건강 관련 식품이 더 잘 알려짐
봄은 새로운 식품이 시장에 연속적으로 등장하고 건강을 의식하는 사람들이 건강 주장을 하는 음식에 대해 생각하는 계절이다. 건강 주장을 하는 식품은 오래 전에 주로 FOSHU였지만, 2015년 4월 식품 라벨링법이 발효되면서 기능성 식품 시스템이 시작되었다. 기능성 식품에 대한 보고 건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FOSHU를 초과하여 빈번한 발생을 참조하십시오.
음식은 건강상의 이유로 일반 식품과 식품으로 분류된다. 건강 청구가 있는 식품은 정부가 정한 안전 및 효능 기준에 따라 기능이 표시된 식품이다. 소비자보호청의 조사에 따르면, "FOSHU, 영양 기능 청구서가 있는 음식, 기능 청구서가 있는 음식을 알고 있나요?" 나는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여기 세 가지 개요가 있습니다.
<1>FOSHU(특정 건강 사용을 위한 식품)
국가 정부가 지정된 기능의 효과와 안전성을 조사한 후 소비자 보호청장이 승인한 식품.
<2>식품 및 음료
과학적 증거가 이미 확인된 특정 영양생리학적 성분을 함유한 영양소 기능성 식품은 사전 통지 없이 정부에 의해 정의된 기능을 사용하여 라벨을 붙일 수 있다.
<3>기능성 식품이 포함된 식품
과학적 발견과 기업가적 책임에 기초한 기능적 정보로 식별됨(*2)
FOSHU는 국가 검토 대상이기 때문에 임상 연구가 필요하다. 이 연구는 비용이 많이 들고 중소기업이 접근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FOSHU와 달리, 안전 및 기능성에 기초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한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적 클레임 식품"의 출현과 함께 건강용 식품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
음식만. 의약품과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고 신중하게 사용
일반 식품과 비교하여 건강상의 이점을 명확하게 나타내는 기능적 표시가 있는 식품. 그것은 음식 보충제와 가공식품뿐만 아니라 과일과 생선 같은 신선한 음식에도 포함되어 있다.
기능성 식품은 수와 옵션이 증가했지만, 일부 제품은 제약법과의 충돌과 같은 이유로 철회되었고, 문제가 잇따라 보고되었다.
기능성 식품은 특정 건강 목적(예: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유용)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는 식품의 기능을 요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장의 상태를 조절하고 지방 흡수를 늦춘다. *2) 기능은 명확하게 전달되지만 과대 광고는 여러분을 속이지 않도록 하세요.
기능성 식품은 식품이며 치료를 위한 의약품과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주로 질병을 앓고 있지 않은 사람들과 그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음식을 사용할 때,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므로, 신중하게 사용합시다.
기능 및 보안에 대한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 가져오기
기능성 식품과 관련된 기능 및 안전 문제가 있는 경우,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소비자 센터 웹 사이트에서 각 보고 번호에 대한 안전 및 기능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보고 번호는 식품 포장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 당국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안전 평가는 통지 정보(*1)에서 가장 자주 확인된 항목이었다. 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기능성 식품의 장점일 수 있다.
지난해(2018년) 소비자보호청은 콜레스테롤, 혈중 지방, 혈압, 산후혈당 수치, 체지방 등 7개 분야에 대한 높은 소비자 수요를 확인했다. 우리는 그것을 다루기 위한 고려사항의 결과를 발표했다. . 7가지 항목 외에도 알레르기, 요산, 인지 기능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기능적인 진술과 함께 음식의 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우리가 기능성 식품이 있는 음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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